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일상] 안국 북촌 카페 - 퀸즈베이커리 삼청점

by Love of fate 2023. 4. 14.
728x90
반응형

[안국 북촌 카페 - 퀸즈베이커리 삼청점]



금일은 점심시간에 다녀온 카페를 올려볼까 한다
점심 먹고 근처 카페 둘러보다가
아무 생각 없이 여기 함 들어가 볼까? 해서
무작정 들어갔는데
역시나 이뻤다

[입구]


입구부터 너무 이쁘다
기대감 없이 들어왔다가
기대 이상!!!

[내부]


들어오면 문이 열리자마자 빵진열대가 보인다
기업나~~~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나열되어 있고
내가 좋아하는 레몬파운드도 있었다!!!

배불러서 못 먹은 게 한…이 되네…
다음 주에 꼭 먹어야지 ㅎㅎ



[2층]


2층에는 넓고 좌석도 많았다
창가자리에 앉으면 봄에는 벚꽃도 볼 수 있고
옆가게가 월영당이라는 곳으로
달모양이 있는데
저녁에 불이 켜진다 ㅎ

저녁에 오게 되면 다뷰도 있으니
느낌 있을 거 같다

레몬피치아이스티였나
맛은 쏘쏘… ㅎㅎ
가격에 비하면 아쉬운 맛이긴 했으나
색상이 이쁜 음료

다음에 오면 빵을 먹어봐야겠다


 
 
이글은 직장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