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하는 습관

[공연] 2023 SG워너비 콘서트 - 우리의 노래

by Love of fate 2023. 4. 3.
728x90
반응형

04.01
만우절 날 SG워너비 콘서트에 갔다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이었는데
보니 다른 경기장에도
콘서트한다고
씌여져있었다

‘레드벨벳’, ‘권진아’
아마 더 있던거 같은데
난 SG워너비를 보러온거니까 ㅎㅎ

포토존도 있었는데
가족하고 오기도 했고
나는
부끄러워서 저런건 잘 못찍겠다…
잘 찍는 분들 부러워요…
남는게 사진이라는데… 흑…

점심먹고 한바퀴
돌려고했는데 왠걸
미세먼지도 심하고 사람도 많고 덥고…
부모님도 꽤 지쳐하셔서
한군데
자리잡고 앉아서
콘서트 시간 기다렸다

좌석은 10구역
오… 생각보다 가까웠다


콘서트는
처음와보는데

두근두근


콘서트 시작 후에는
사진도 못찍고
동영상도 못찍는다고 해서
핸드폰을
잘 끄고!
공연에 집중!!


응원도구 자랑!!을 빼먹었네 ㅎㅎ


이게 현실 맞나요..
천상의 목소리 아닌가요..
천국인거 아냐???!!!

앵콜무대부터는
사진, 동영상 촬영이 가능했다
다들 핸드폰 들고있어서
처음에 머뭇하다가
얼른
핸드폰을
꺼내들었다

7년만에
콘서트 맞으세요..?
쉼없이 노래하시는데
제 심장… ㅠㅠ
어떡하실건가요…?!?!

[앵콜무대]


[영상 끝나고 사람들의 외침에 응해준 SG워너비]

마지막에
영상을
끝으로 마무리
되는거 같았으나
사람들이 한번더 부름에
SG워너비가
응해줬다 ㅠㅠㅠ

너무 감사하고
힐링받고 돌아가게되서
너무 좋았다
다음 콘서트도 무조건 갑니다!!!’

정말 너무 뜻깊고
부모님과 함께해서 행복 두배
어머니가 제일 좋아하셨다

다음에도
같이가자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