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일상] 안국/북촌 - 카페 비담

by Love of fate 2023. 4. 20.
728x90
반응형

[안국/북촌 - 카페 비담]

 


안국역 한 바퀴 돌다가 북촌한옥마을 입구까지 걸어가서
카페 아이사구아 옆 골목길에 있는 카페 비담을 갔다

들어올 때 입구 문의 오로라 빛으로 되어 있어서
몽환적인 느낌이 강하다

점심식사 후에 온 거라 정신도 없고…
사진도 제대로 못 찍어서 입구랑 내부도 제대로 담지 못했다

카페 비담 내부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이쁜 정원이 보인다
좌식테에블도 있다 ㅎㅎㅎ
너무 이쁜 것…
오른쪽에 있는 공간에 앉고 싶었으나
아빠다리하고 앉아야 돼서 힘들어서 왼쪽자리로 갔다
ㅎㅎ

카페 비담

 

한옥카페


이 공간 너무 이뻐 ㅎㅎ

몽블랑과 솔티드크림라떼


몽블랑에다가 솔티드 크림 라테를 시켰다
몽블랑은 7500원
솔티드 크림라테는 6500원으로 무난 무난한 가격이었다
물론

맛도 무난 무난!!
솔티드는 첫 입 댔을때 살짝 짠맛이 올라와서
그 맛이 좋았다 ㅎㅎ
나중엔 섞여서 짠맛은 사라지고
본래의 라테와 크림 맛이었다. 막걸리가 가미된 음료도 있던데 그게 메뉴에 없어서 아쉬웠다
다음에 가면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여기는 bar(바)로도 운영되고 있어서
저녁에 칵테일 한잔하러 와도 되지 않을까 싶다

제발 퇴근하고 나서 지치지 않았으면…. 여기도 와보는 건데 ㅜㅜ 이젠 체력이 되질 않네…

여러모로 다운되어 있는 하루다

비담 CAFE&BAR
서울 종로구 북촌로8길 5 1층

https://naver.me/xyUI3n26

 

비담 CAFE&BAR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5 · 블로그리뷰 239

m.place.naver.com

 


이 글은 직장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