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일상] 안국/북촌 카페 - 이채

by Love of fate 2023. 4. 17.
728x90
반응형

[안국/북촌 카페 - 이채]

 


작년에 북촌에 혼자 놀러갔다가 괜찮았던 카페가
있었어서 포스팅한다

카페  ‘이채’라는 곳인데 골목안으로 들어가야 있는
곳이었다

이 곳으로 들어가게 된 계기는 내가 한옥카페를 좋아하기 때문이었다


안으로 들어오면 오른쪽에 화장실이 있고
보는 것처럼  마당에 파라솔을 설치해서 앉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놨고


곳곳에 원목 반상(소반)을 놔두어서
앉아서 먹을 수 있었다
공간 활용을 잘 한 거 같다

옛날 할머니댁 생각도 나고 감성에 젖을 수 있는
공간이었다



가게 안쪽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넉넉하게 있다


나는 밖에 앉았다
이때가 한… 12시 반?? 한창 사람들에 식사할 시간이라
카페는 한적했다

그래서 사진을 이렇게도 찍고 저렇게도 찍고 했던
기억이… ㅋㅋ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이글은 직장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