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일상] 용산 아이파크몰 나들이

by Love of fate 2023. 5. 1.
728x90
반응형

[일상] 용산 아이파크몰 나들이

 

 

용산에 발을 내딛었습니다!!~!! 가족나들이로 어제 용산 아이파크몰로 왔는데요

오빠가 씨네프쉐프 상품권이 생겨서 외식겸 나들이 왔었네요 ㅎㅎㅎㅎ

아래 씨네프쉐프와 카페 유니콘플랜 드 베이크 포스팅도 있으니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 가족은 용산역에 내려서 영풍문고쪽으로 들어갔는데요 이쪽이 리빙파크 쪽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잠실 롯데월드몰만 가다가 여기오니 다들 첫마디가

'이렇게 넓을 수가??!?!?!'

넓은 장소에 다들 놀라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롯데월드몰도 넓지만 여기는 더 넓더라구요 그래서 놀랐습니다 통로도 넓어서 돌아다니면서 구경하기도 어찌나 좋던지

 

볼거리도 엄청 많았습니다.

영풍문고 근처로 피규어도 팔고 악세서리 문구, 키보드 등 여러가지 팔았습니다. 그 중 제 눈에 띄는건 피규어 였는데요

짱구도 있었어요 랜덤만 아니면 사는건데... 랜덤도 13000원이라서 ...ㅠㅠ 사기엔 너무 비싸더라두요... 

 

용산 아이파크몰

 

진짜 볼게 많죠??? 향초랑 방향제가 있는데 저렇게 이쁘게 나오면.. 어떻게 쓰나요...ㅠㅠㅠㅠㅠ

인테리어로도 너무 이쁘게 나온 방향제... 

 

용산 아이파크몰

 

여기가 리핑파크인데요

그릇들도 엄청 많고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보기 괜찮더라구요

 

용산 아이파크몰

 

이렇게 중간중간 통로에 사진스팟도 있고 귀여운 일러스트 굿즈도 팔았어요.

저 곳을 지나 6층에 건담베이스도 있어요

 

용산 건담베이스

 

어머니가 아기자기 한거 좋아하셔서 피규어가 있는 곳 좋아하시더라구요 

같이 둘러보기 너무 좋았어요

쥬토피아에 나오는 여우 퀄리티 너무 좋고... 사고 싶은데 참았습니다... 

이거 이후에 사고싶은게 엄청 많았어요... ㅠ0ㅠ

참느라 혼쭐났네요... 

 

용산 아이파크몰

 

건담베이스 근처에 귀여운 피규어 들만 모아놓은 곳이 있었는데

여기가 진짜 핫.... 핫!!!!! 핫!!! 해요!!!!

 

저 고양이랑 오라 피규어 더쿠!! 디즈니에 텔레토비까지...!!!!!!!

제가... 진짜 미치는 줄 알았...ㅠㅠ 휴.. 진정이 안되네요... 

다 사고 싶지만 가격 --> 13000 ~ 19000 랜덤박스 였어요 ㅠㅠ

 

여기가 진짜 마음 추스리기 힘들었구요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

 

 팝콘 D 스퀘어 입구에요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

 

여기는 마블스퀘어 입니다~

역시나 피규어 있구요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

 

어떻게 이렇게 디테일하게 만들수가 있는지 신기할 따름이에요

조그마한 피규어들이 제 맘에 쏙 들어왔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

 

중간 중간 이렇게 큰 조형물도 있었는데요

스파이더맨도 있네요 ㅋㅋㅋ

(멋있...다..)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

 

짱구도 있고 도토리숲도 있었어요 근데 사진에 담지는 못했네요

이때 슈가슈가룬 팝업스토어도 했어서 카페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슈가슈가룬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슈가슈가룬 말고도 볼거리가 넘쳐나니까요~ ㅎㅎ

식당도 엄청 많고 맛있는 가게들만 있으니 어디로 갈지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저는 이상 포스팅을 마칠게요

 


 


2023.05.01 -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 [일상] 용산 아이파크몰 - 씨네드쉐프 맛집(?)

 

[일상] 용산 아이파크몰 - 씨네드쉐프 맛집(?)

 

itstart-190126.tistory.com

2023.05.01 -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 [일상] 용산 아이파크몰 카페 - 유니콘플랜드베이크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점 : 소보루빵과 아크커피가 맛있는 곳

 

[일상] 용산 아이파크몰 카페 - 유니콘플랜드베이크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점 : 소보루빵과 아

[용산 아이파크몰 카페 - 유니콘플랜드베이크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점] 소보루빵과 아크커피가 맛있는 곳 용산 아이파크몰에 놀러갔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아쉬운 점이 있지만 그래도 3일

itstart-190126.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