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일상] 용산 아이파크몰 카페 - 유니콘플랜드베이크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점 : 소보루빵과 아크커피가 맛있는 곳

by Love of fate 2023. 5. 1.
728x90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카페 - 유니콘플랜드베이크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점]

소보루빵과 아크커피가 맛있는 곳

 

용산 아이파크몰에 놀러갔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아쉬운 점이 있지만 그래도 3일 연속 쉬는 날이라 가족 나들이를 해볼까 하여 가족들과 같이 나왔습니다.

집에서 나왔을 때는 바람은 불지만 꽤 시원한 날씨였는데 용산에 오니 한... 2시 조금 넘었을까요 

좀 더 바람이 차게 느껴지더라구요.

암튼 용산에 도착해서 아이파크몰을 한... 두시간쯤 돌았더니 가족들도 다리 아파하고 저도 힘들어서 

밥먹기 전에 카페에서 쉬자고 하고 카페를 찾아봤는데 

카페는 많았으나 .... 사람들이 바글바글 어느 카페도 들어갈 수 없었을때!!!!!!!

두둥!!!!

'유니콘플랜드베이크' 카페가 보였습니다

 

핑크 LED 조명이 있어서 핑꾸 핑꾸해 보였구요 

사람도 꽤 없어서 자리에 안착하여 힐링/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

 

유니콘플랜드베이크

 

처음엔 이 카페도 지나쳤는데 그 땐 저녁을 먹을 장소로 가는 길을 미리 체크하기 위해 지나쳤었고

지나칠때도 '여기 소보루빵 너무~~ 맛잇겠다~' 하며 지나갔었거든요 ㅎㅎ

아래 소보루빵을 보시면 제가 왜 그런말을 했었나 아실거에요 ㅎ

 

소보루 빵

 

제가 왜 '맛있겠다~~' 라고 한 지 아시겠죠???

이 장소를 킵해두었다가 저녁 식당을 장소를 체크를 한 뒤 카페에 착석했어요

소보루빵은 오리지널, 말차, 헤이즐넛, 초코 이렇게 네 맛을 선택했어요 ㅎㅎ

 

유니콘플랜드베이크

 

다 먹고 뒤늦게 찍는 바람에 아주... 난장판인 사진밖에 없네요 ㅋㅋㅋ... 

말차를 거의 마지막에 손을 대서 말차랑... 오리지널 소보루 사진 밖에 없네요.. ㅋㅋㅋ

아쉽... ㅠㅠ 

 

그런데 진짜!!! 진짜!!! 후회 안하시고 맛있게 드실거에요

특히!!! 느끼하고 너무 단거 안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제가 블로그 글을 쓰면서 거의 항상 느끼하지 않은 음식을 좋아한다라고 언급하는데요 ㅎㅎ

모든 음식을 느끼한 걸 별로 잘 못 먹거든요

그래서 제 입맛으로 판단했을 때 초코 맛도 여기는 그렇게 느끼하지 않았고

소보루의 바삭바삭함이 초콜릿의 단맛을 잡아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 : 아크커피

아크커피는 시그니처 메뉴인데 사진에서 오른쪽 음료가 아크커피에요 

아몬드 크림 아인슈페너인데 커피의 살짝 쓴맛과 아몬드 크림이 달달구리해서

서로 조화가 잘 되는 음료에요

 

확실히 시그니처 음료인 만큼 믿고 드실 수 있어요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통로 옆에 크지 않은 사이즈의 카페이지만

소보루 빵과 음료 모두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곳을 원하시면 가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위치

위치는 아이파크몰 6층 CGV쪽으로 가는 통로에 있습니다.!!!

 


https://naver.me/GaMvAz9r

 

유니콘플랜드베이크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4 · 블로그리뷰 51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