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일상] 안국 / 북촌 - 타코 맛집 (멕시코, 남미 음식)

by Love of fate 2023. 4. 27.
728x90
반응형

[안국 / 북촌 - 타코 맛집 (멕시코, 남미 음식)]



오늘의 회사 점심시간 메뉴는
두구두구두구

멕시코 음식
타코
입니다
ㅎㅎ

저는 타코 처음 먹어보는데요 오늘 완전 타코에 빠져버렸어요 우선 갓잇이라는 가게가 어디에 위치해 있냐면
안국에서 유명한 깡통만두집으로 가는 골목이 있는데
바로 그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람이 많이 있던 관계로 내부사진이나 외부사진을 찍진 못했고 그냥 메뉴판과 음식 사진만 찍었어요 ㅎ

음… 여기는 분위기나 가게 자체가 괜찮아서
제가 가게 분위기 많이 따지는데 여기 괜찮습니다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러 와도 좋아요

안국 갓잇

내부 사진 찍은 게 이게 다예요 ㅎㅎ
가게 내부는 제가 인정합니다 깨끗하고 데이트하거나 친구들과 놀러 와서 먹기엔 무리 없어요

안국 갓잇

저는 B세트로 시켰습니다 ㅎㅎ

데킬라 선라이즈

데낄라 선라이즈~~!
저녁에 함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궁금해서 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괜찮더라고요

안국 갓잇

짜잔~~!!
안국 갓잇 B세트 나왔습니다~~~
푸짐해 보이죠??? 회사 동료랑 둘이 온 거라 2인세트인 B세트 시켰는데요 둘이 먹기에 아주 적당한 양이에요
ㅎㅎ
먹는 양이 많으신 분 한분과 보통이신 분 한분 정도까지?!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인 것 같아요

안국 갓잇

저 새우도 맛있고요 또띠아에 싸 먹으니까 진짜…. 타코 너무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고기도 있고 야채도 있고 해서 속이 더부룩하거나 물리거나 하지 않고 속까지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가격은 둘이서 먹기엔 솔직히 비싸긴 해요

요즘 물가도 무섭고… 하지만 저희는 가끔씩 놀라가고 매번 이렇게 쓰는 게 아니니까요

입을 즐겁게 하고 정신건강을 위해서
드셔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타코 맛집 갓잇!!
추천합니다~!!

갓잇 안국점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5-5 1층
https://naver.me/5g7QGkC4

 

갓잇 안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20 · 블로그리뷰 557

m.place.naver.com

 


이 글은 직장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