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일상] 안국/북촌 - 카페 수달

by Love of fate 2023. 4. 24.
728x90
반응형

[안국/북촌 - 카페 수달]

 


저번부터 가고싶었던 카페 수달!
오늘 가봤습니다

사실 저번에 갔었는데 회사동료들이랑은 또 가보질 못 했었어요 근데 오늘 마침 점심도 카페 수달 근처에서 먹어서 점심먹고 후식으로 카페 수달을 가기로 했습니다

카페 수달은 골목 안쪽에 있어서
잘 보고 찾으셔야 되요

아재커피라고 있는데 그 근처 골목길로 들어가야
있습니다 글 아래 지도 올려놓을테니 참고 바라요
ㅎㅎ



카페 수달 입구!!
수달 로고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ㅎㅎ


카페 수달

좌식도 있는데 이쁘죠???
가까이서 찍고 싶었으나 음료 드시는 분들이 계셔서 찍을 순 없었어요
아빠다리기 힘들어서 앉을 생각은 못하겠더라구요

신발벗고 들어가서 한옥의 멋을 느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수달
카페 수달


이쁜 글도 쓰여있고 옆에는 책장이 책도 놓여져 있어요
혼자 와서 친구를 기다리거나 또는 여유를 즐기고자 한다면 책을 읽는 것도 좋겠네요


카페 수달
카페 수달 입구
카페 수달 시그니처 음료

카페 수달의 시그니처 음료
‘수달슈페너’
달달구리하고 맛있어요

찬 음료인줄 알고 시키시는 분도 있는거 같은데
따뜻한 음료입니다~~!!

카페 수달 리뷰 이벤트
카페 수달 거울


카페 수달은 현재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리뷰 이벤트 하면 거울을 선물로 줍니다

위 거울처럼 글이 쓰여져 있는게 있고
카페 로고 그림이 있는 거울이 있어요

저는 저 수달이 더 귀여운거 같아서
글이 같이 있는
거울을 골랐습니다

음료도 먹고 손거울도 받고
카페 수달에 가셔서 선물도 받아가세요 ^^

카페 수달
서울 종로구 율곡로 49-14
https://naver.me/FIpLSR3o

 

카페 수달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67 · 블로그리뷰 489

m.place.naver.com

 


이 글은 직장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