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일상] 안국/인사동 맛집 - 사월의물고기

by Love of fate 2023. 4. 25.
728x90
반응형

[일상] 안국/인사동 맛집 - 사월의물고기

 

 

금일 점심시간은 '사월의 물고기'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회사가 안국이어서 참 좋은 게 북촌한옥마을도 가까이 있고, 

인사동, 익선동도 가까이 있어서 볼거리도 많고 카페도 많다는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인사동 쪽으로 걸어서

'사월의 물고기' 카페에 갔어요

 

비도 오고 날씨도 흐렸지만 생각해 보니 지금  4월이잖아요?

사월의 물고기라니...  빗속에서 첨벙첨벙 돌아다니는 물고기가 된 것 마냥 웃으면서 갔네요 ㅋ

 

사월의물고기

 

사월의 물고기 내부는 넓은 편이에요

항상 어느 카페를 가든 12시 조금 넘은 시간대라 사람이 없어요. 조용하니 얘기 나누기 딱 좋은 시간대죠

시간이 지나니 차차 사람이 많아져서 카페 내부를 꽉 채웠습니다.

 

사월의물고기 내부
사월의물고기

빵이 엄청 맛있어 보이죠? 타르트도 큰 타르트 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붕어빵도 있었는데 안에 크림이 여러 가지가 있었어요

쑥, 바닐라, 딸기크림치즈,  토마토 바질?? ㅎㅎㅎ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종업원 분에게 여쭈어보니 쑥크림이 가장 잘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쑥크림 프붕이 1개,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쑥크림라테 이렇게 시켰습니다.

 

사월의물고기

 

곳곳이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화초랑 나무 가구 인테리어가 어우러져서 색감도 그렇고 인테리어적으로 아주 예뻤어요

위에 조명 보이시죠?? 

주황색, 노란색, 흰색 색상 따뜻한 색상이더라고요 / 색상도 색상인데 심지어 신기하게 생겨서  자꾸 들여다보게 되더라고요 귀여웠어요 ㅋㅋ 

 

 

사월의물고기

 

짜잔~!!

쑥크림 프붕이 와 아나이스 아메리카노!, 쑥크림 라테~~!!

쑥크림라테는 제가 먹질 않아서 맛은 모르겠지만 보기에는 굉장히 맛있어 보였어요 / 시그니처 음료 같았는데 시그니처 음료라면 맛은 보장이 되겠죠? 여기는 쑥 라인이 맛있는 거 같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잔이 너무 이뻤습니다. 

쑥도 녹색인데 잔도 녹색이었고 

금색 테두리가 이쁘더라고요

 

누가 하나 선물 안 해주나 ㅎㅎㅎㅎㅎㅎㅎ

 

 

 

인테리어 맛집! 쑥 맛집!

사월의 물고기였습니다~

 

https://naver.me/GKov7TYz

 

사월의물고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5 · 블로그리뷰 701

m.place.naver.com

 

 

 


이 글은 직장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