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일상] 안국/인사동 맛집 - 오레노라멘 (강추!)

by Love of fate 2023. 4. 25.
728x90
반응형

[안국/인사동 맛집 - 오레노라멘 (강추!)]



하앗!! 오늘은 강추하는 라멘집을 소개합니다
바로바로바로~~~

‘오레노라멘’

금일 점심식사로 오레노라멘집에 갔는데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오레노라멘
오레노라멘


오레노라멘집은 안국역 1번출구 왼쪽에 걸스카우트 건물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조금만 늦으면 바로 웨이팅이고 또 웨이팅이 있는게
내부가 그리 넓지 않은 이유도 있어요

예약도 안되기 때문에 점심이든 저녁이든 조금 일찍 찾아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는 오늘 시오라멘을 먹었는데요
시오라멘은 맑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고 라임이 들어가 있다고 설명되어 있었어요

또 제가 좋아하는 닭과 해산물이 베이스인 청탕 육수라고 명시되어 있어요

시오라멘


먹어보기 전까진 아무생각 없었는데
먹어보니 오~~~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맛있는 국물인데 뭔가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아리송한데 익숙한 맛이었어요

볶은 양파가 있었는데 춘장에 볶은 거 같은 양파였고
먹어보니 완전!! 짜장면 맛??!?!?
춘장맛이었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짜장범벅 있죠??? 그 맛이 나더라구요

전체적인 맛이 그런건 아니고 양파만 그랬습니다 ㅎ
국물은 살짝 짜서 나중에 밥을 달라고 할 수 있어서
밥까지 말아먹었습니다

후후…
다른집에선 라멘은 느끼했었는데
여긴 느끼하지도 않고 밥말아먹어도 전~~~혀 어색하지않는 맛이네요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별점 네개!!

하나는 내부가 작아서 조금 아쉽 ㅠㅠ
별점 깎을 것도 아니네요 ㅋㅋㅋ

제 개인적인 별점입니다 ㅎㅎㅎㅎㅎ

오레노라멘 인사점
서울 종로구 율곡로 49-4 1층
https://naver.me/5rsMEBbC

 

오레노라멘 인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18 · 블로그리뷰 1,483

m.place.naver.com

 


이 글은 직장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