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23.03.25 가족 나들이 - 북촌 한옥마을과 관훈맨션(경양식 돈까스)

by Love of fate 2023. 3. 26.
728x90
반응형

[북촌한옥마을]

 

 

가족나들이로 북촌한옥마을에 갔다. 

날씨가 흐려서 전체적인 사진은 잘 나오진 않았지만 개나리도 피고 벚꽃이 듬성듬성 피어있어서 봄의 기운을 맡볼 수

있었다. (사진 기술이 없어서 좀 아쉬움...)

 

 

 

아래 사진은 새로 생긴곳 같은데 향수를 파는 곳이었다. 

 

아래 사진이 제일 맘에 드는데 날씨가 좀 더 맑았다면 사진이 더 잘 나왔을텐데 아쉽다... ㅠㅠ...  

북촌한옥마을

 

북촌한옥마을을 돌고 내려와 경양식 돈까스를 먹으러 인사동에 있는 관훈맨션으로 향했다. 

가족들 다 점심을 적게 먹고 나와서 배고프던 참이었다... 이 때가 한... 4시 반에서 5시 쯤 되었던거 같다.

 

[관훈맨션]

관훈맨션 내부

관훈맨션 내부 사진 ㅎㅎ 진짜 예전에 가족들이랑 같이 갔었던 레스토랑 느낌이 났다.  몇년만이지....?? 

예전에 가족들과 즐겼던 추억을 다시금 떠올리며 오순도순 이야기 나눴다. 

 

와인에이드

경양식 돈까스 정식과 와인에이드를 시켰다. 경양식 돈까스를 시키면 식전 스프는 기본으로 제공해준다. 

다른 메뉴들도 식전 스프는 default 인듯... ㅎㅎ 

 

정식에는 함박스테이크, 생선까스, 샐러드, 돈까스가 함께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생선까스와 돈까스가 옛날에 맛본 그 맛이 났고 

함박스테이크는 햄버거 패티맛... ㅠㅠ이었다... 그게 제일 아쉬움... ㅠㅠ 

생선까스는 부드럽고 소스가 딱 예전 그 소스!! ㅎㅎ 돈까스도 마찬가지였다 맛 표현을 잘 못해서 뭐라고 써야할 지 모르겠는데 .... 어쨌거나 맛이  있었다. ㅎㅎㅎㅎㅎ 

 

와인에이드는 와인맛이 살짝 나고 포트와인이라고 해서 달짝지근한 맛이 유지가 된 거 같다 

가족 모두가 만족해서 생각날때 외식하러 또 가도 괜찮을 것 같다.


* 북촌한옥마을

* 관훈맨션


이글은 직장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