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23.03.31 정독도서관 - 벚꽃 나들이 (+ 거울한옥 미러룸)

by Love of fate 2023. 3. 31.
728x90
반응형

[정독도서관 - 벚꽃 나들이]

 

회사 점심시간에 식사하러 나와서 점심 먹고 산책하는 길에 정독도서관 쪽에 사람이 많은 걸 보고 궁금해서 걸어갔다 근데 웬걸… 벚꽃이 만발해 있었다
호오… ㅋㅋ

전에 벚꽃 명소 찾다가 정독도서관도 벚꽃명소라고 보긴 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이번 연도에 너무 빨리 따뜻해져서 그런지 벚꽃이 만개해서 핀 곳을 못 봐서 정독도서관도 포기하고 있었는데
너무나 이쁘게 펴있었다
사람들 다 몰려서 사진 찍느라 바쁘고 여기서 돗자리 피고 피크닉을 즐기시는 분도 계셨다 ㅋㅋ
(회사 동료들이랑 와도 너무 좋겠다… ㅋㅋ)


사람 없을 때 빠르게 찍어서 잘 나온 사진 ㅋㅋ

우와 ~ ♪

올해 벚꽃 눈에 많이 담았다 ㅋㅋㅋㅋㅋㅋ
이쁜 거 보니까 또 마음이 싱숭생숭한 게 더 일하기 싫어지는.. ㅋㅋ 점심시간 끝나지 마!! ㅋㅋ ㅠㅠ

한 바퀴 돌고 카페로 향했는데 전에 함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들어갔다
굉장히 넓다고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벽이 거울이라 대칭돼서 넓어 보이는 거였다 ㅋㅋ
음료 시키고 나서 진동벨에 있는 이름 보고 알았다
가게이름이 '미러룸'에라는 것을 ㅋㅋ

 

창문을 통해서 들어온 햇살이 너무 이뻤다


들어가기 싫었지만 ㅠㅠ 직장인은 다시 회사로 복귀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 정독도서관 위치

 

 

 

 




* 카페 거울한옥 미러룸 위치

 

 

 

 


이글은 직장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