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일상] 북촌 - 유스카페

by Love of fate 2023. 4. 6.
728x90
반응형

[북촌 -유스카페]


점심시간에 식사하고 나왔는데
금일은 날씨도 춥고
바람도 불고…
따뜻한 카페 가고 싶어서
둘러보다
‘유스카페’에 왔다

주문하는데
‘말차크림 프라페’
있길래
시켰다
(말차 좋아~!!)


밑에 내려가니까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다
동료들과 얘기나누기 전에
찰칵!!


여기 너무 이쁘다
이렇게 이쁘게 놔두었을까…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좋네 ㅎㅎ

나는 동료들과
여기 앉았다
나름(?)
개인적으로
프라이빗해서 좋았다
(사람이 없어서 그렇게 느낀 걸 수도…)

벽도 한 번 찍고 ㅎㅎ


인물사진 (자연조명)

 

인물사진 (윤곽사진)

 

일반사진

분위기 샷!
말차크림프라페가
부드럽고 맛있다
추천

다음에 또 오게 되면
또 먹어야지..!! ㅎㅎ

다른 사람도 먹어봤으면 좋겠다!

 


 


이글은 직장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