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일상] 인사동 ~ 종로5가 청계천까지

by Love of fate 2023. 4. 7.
728x90
반응형

[인사동 ~ 종로 5가 청계천까지]

 

 


여유도 필요하고 바람만 빼면 날씨도 나쁘지 않아서
금일은 인사동부터 시작해서 종묘를 돌아 을지로 3가로 돌아오는 루틴을 짰다

몸이 마음과 같이 안 따라줘서… (발이 아팠다)
을지로 4가에서 집으로 돌아왔다

돌아다녔던 길을 사진으로 남겼는데 날도 괜찮고
이뻐서 포스팅해 본다.

[인사동]

안국역 6번 출구에서 내려서 인사동으로 갔다


인사동 하면 역시 쌈지길 ㅎㅎ
오늘 길에 금요일이라 그런지 외국인도 많고 커플도 많고
대체적으로 사람이 많았다


달고나도 팔고 플리마켓도 하고 있었는데
내 취향과는 거리가 먼 액세서리(?) 있어서
사진은 패스하고


달고나만 눈이 띄었는데
키티, 포켓몬스터 등 캐릭터가 찍혀있어서 신기했다
달고마 담아주는 통도 ㅋㅋㅋ
포켓볼 스티커가 붙여져 있는데
포스팅하면서 알았다
ㅎㅎ

여기는 공방으로 이어지는 곳인데
재미있을 거 같아서 갔는데 준비 중이었다



[익선동 카페거리]


‘오늘 그대와’ 🎶
노래가 생각나는 오늘 그대와 가게

 

감꽃당


빨, 주, 노
여기가 가장 사진 많이 찍는 핫플이다
여기서 드라마 많이 찍었는데
대표적인 게
‘도깨비’다

익선고로

여기 아이스크림 맛보고 싶은 데
올 때마다 사람이 많다…
저기 간판 앞에서 사진 찍으라고.. 되어있덤데… ㅠㅠ
다들 인증숏 찍고 있었다
아이스크림 색도 맛있어 보영!!


이름 기억이 안나는 치즈가게
- 여기도 줄이 되게 길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먹어봐야지…



액세서리 가게로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에


이렇게 이쁜 포토본이 있었다
햇살도 들어오는 게 산뜻하니 좋았다


패션잡화 가게 오블레스
모자가 다양하게 많았고 가방, 신발도 있었다
맘에 드는 가방 있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가격이
있어서
패스~~^^


최근에 ‘으마카세 라디오’ 봤을 때 있던 곳!!


액세서리 가게에서 나오다가 너무 이뻐서 찰칵!!

익선동 카페거리 다 돌고 옆으로 빠져나와서 좀 걸었더니

‘서순라길’이 나왔다


서순라길 돌담 안은 종묘이다


따뜻한 햇살 받으며 걷고 싶었으나
바람이 따귀를 때리네… ㅠㅠ


종묘 입구가 보인다


공사 중이라 관람이 제한되는 게 있었다
가게 되시는 분은 잘 알아보고 가는 게 좋을 거 같다



[광장시장]


광장시장은 사진 하나만 있는데 그건 바로…
순대!!!
와 근처에서 맛있는 냄새가 나서 보니
순대였다!!!
줄도… 끝이 안 보일 정도로 길었다
무슨 맛일까 일반 순대랑 다른 맛인가…
츄릅.. 진짜 지나가다 침이 고였다
포스팅하는 이 순간에도
저 순대…
먹고 싶다 ㅠㅠㅠ



순대를 끝으로 광장시장을 빠져나왔고
청계천 사진 찍고 방전됐다..


순대 때문인가…
배가 고프긴 했지만 먹을 거 보니 다리가 후들거렸다
여기까지만 하고 돌아가자… 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ㅎㅎ


[인사동 문화의 거리]

[익선동 한옥거리]

[광장시장]

[청계천 - 내가사진찍은 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