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23.03.29 문화가 있는 날 - 창덕궁 나들이 (2) - (+ 익선동)

by Love of fate 2023. 4. 1.
728x90
반응형

[문화가 있는 날 - 창덕궁 나들이 (2) - (+ 익선동)]

 

 

조금 더 한바퀴 돌고

온실 쪽으로 왔는데 고양이 발견!!
(난 고양이 덕후니깐… 이 기회를 놓칠 수 없다… !!)

(날 찍어라냥~)
줌인을 하긴했지만 꽤나 사람들이 고양이 구경하는데도
이 친구는 사람이 많이 익숙한듯 했다

 

계속 꽃내음도 맡고 귀여움을 뽐내주었다
땅콩이 있는거 보니 중성화는 안되어 있었다

온실 근처에 정자가 하나 있는데 엄마랑 쉬려고 올라가는데 고양이를 또 발견했다. ㅋㅋ 그러다가 둘러보니!!


여기도 뙇!!

여기도 뙇!! 몇마리인지.. ㅋㅋ  
(눈돌아간다… ㅋㅋㅋㅋ 이곳이 바로 천국…?!?!?!)


익숙한듯 모든 고양이가 사람을 많이 경계하진 않았다.. ㅎㅎ

한옥이 아니라 고양이 구경을 많이 해던 거 같다
그렇게 한 두시간정도 돌고 힘들어서 익선동카페거리로 갔다



[익선동 카페거리]

*세컨디포레스트 익선점

엄마랑 재빠르게 선점해서 들어온 곳이
세컨디포레스트였다


 

내부도 깔끔하고 다섯시쯤이기도하고 평일이라 시람이 많지 않았다
(익선동 자체)

 

크림파스타와 상하이파스타 시켰다

진짜 크림파스타는 스프맛이라고 해야하나
경양식 스프!! 그 맛이 나서 개인적으로 크림파스타를 잘 먹지 않는데 입에 잘 맞았다
상하이 파스타는 음… 짬뽕과 매운탕 중간 사이의 맛!!
엄마랑 상당히 맛있게 먹고 왔다 ㅎ

배부름 ~~ ^^ 행복!!




* 익선동 한옥거리

 

* 익선동 세컨디포레스트

 

이글은 직장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