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사진 모음 (나들이)

23.03.24 회사 점심시간 나들이 - 북촌한옥마을

by Love of fate 2023. 3. 26.
728x90
반응형

회사 점심시간에 동료들과 함께 북촌나들이를 갔다

목요일 점심시간에도 사람이 많더니 역시 금요일이라 사람이 어제보다 더 많았다. 

북촌도 슬슬 벚꽃이 피기 시작했다 햇빛을 받은 나무들은 더 노랗게 물들었고 목련이 더해져 따뜻함을 더했다.

회사 근처에 이런 산책길이 있는건... 내 마음속 복지였다... ㅠㅠ (회사 복지도 좋았으면... (모든 직장인들의 공통생각..))

 

 

여긴 뭐하는 곳인지 모르겠는데 들어갈 순 없었고 예전에 카페가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옛날 외할머니댁이 생각나는 돌계단 ㅎㅎ 

 

 

왼쪽 집이 옛날 외할머니 집이랑 많이 닮았었다. 돌담과 그위에 창문까지... 추억 돋... ㅠㅠ 

 

 

확실히 요즘 핸드폰은 너무 좋다 ㅎㅎㅎㅎ 사진도 잘나오고 ㅎㅎ 가까이서 찍어도 멀리서 찍어도 잘 나옴... ㅎㅎ 


* 북촌한옥마을


이글은 직장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